Four seasons가 붙었다고 다 비싼건 아니다? 5500원에 점심 한끼 하기

아틀라스 피제리아



오늘은 KLCC 옆에 위치한 Shoppes at Four Seasons Place 지하에 위치한 Atlas Pizzeria 라는 식당을 소개 하려고 한다. Shoppes at Four Seasons Place은 이름 그대로 포시즌스 호텔과 붙어있는 쇼핑몰인데 윗층은 로빈슨이라는 백화점이 위치해 있고 지하는 식당가이다. 


지하 식당가는 가성비 좋은 푸드코드와 몇 개의 식당들이 있는데, 도심 한복판이라는게 믿겨 지지 않을 정도로 대부분 가격이 좋다. 



피제리아 메뉴



요새 내가 점심 때 자주 방문하는 Atlas Pizzeria는 오전 11시 부터 오후 3시까지 주중에 한해서 가성비 짱인 런치 메뉴를 제공한다.  

가격은 19링깃 (약 5천 5백원) 이고 5가지 메인 메뉴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며, 아이스 레몬티가 함께 나온다. 이 가격에 5링깃을 더하면 커피나 soft drink를 마실 수 있다. 아 참고로 19링깃이라는 금액은 이미 세금도 포함된 가격이다! 



아이스티



식당 안은 까페 같이 분위기 좋고, 12시가 살짝 넘으면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찾기 때문에 자리가 금방 꽉 찬다. 조금 일찍 가거나 조금 늦게 가는 게 기다리지 않고 먹는 방법인 것 같다. (내가 방문했을 때는 11시가 조금 넘어서 였다.) 



오븐 생선 버터밥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chicken chop과 basked fish인데 버터밥과 함께 나온다. 나에게는 밥의 양이 메인 음식과 먹기에 딱 좋았는데, 평소에 식사량이 많으신 성인 남성분들에게는 조금 적을 수 도 있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KLCC SURIA 몰에서 먹을 음식이 마땅치 않아 파빌리온 몰을 가거나 했었는데, 요새는 이쪽 식당가를 자주 방문한다. 참고로 Pizzeria 옆 푸드 코드는 다양한 중국계 음식을 저렴한 가격 + 깔끔한 공간에서 먹을 수 있다. 


요새 인도네시아에서 넘어온 헤이즈로 공기질도 최악이고 이곳도 한국 만큼은 아니지만 더워서 야외에서 음식을 즐기기에는 조금 무리인데, 쿠알라룸푸르에는 이처럼 가성비 좋은 식당이 괜찮은 몰안에 많으므로 꼭 관광객 모드로 야시장 음식 만을 고집할 필요는 없는 것 같다. (참고로 유명 관광지인 잘란 알로 야시장은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위생적으로 별로라 나는 거의 가지 않는다.) 


 

치킨찹과 버터밥

 


<Atlas Pizzeria>

1. 위치: lot b1-02, Shoppes at Four Seasons Place, Level B1, 145, Jalan Ampang, Kuala Lumpur

2. 전화번호: 03-2856-8664

3. 영업 시간: 오전 11시~ 오후 10시


더보기

댓글, 0

1 2 3 4 5 6 7 8 9 10 ··· 38

노마딕 줄리

Travel, Life Sty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