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L 라이프

르메르디앙 호텔 음식 이야기- 라운지, 조식

라운지 자리



개인적으로 쿠알라룸푸르의 메리어트 계열 호텔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는 호텔이다. 매일 인도음식, 이탈리안 음식 등 테마에 맞게 음식이 바뀌고, Chef Special 과 Noodle Section을 운영 하기 때문에 충분히 저녁 식사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한, 맥주도 Draft Beer 를 제공한다. 


<르메르디앙 쿠알라룸푸르 라운지>

1) 라운지 운영 시간: 오전 6시 반~ 오후 11시 반 (커피, 티, 쥬스는 라운지 운영 시간동안 가능)

2) 조식: 오전 6시 반~ 오전 10시 반 (월요일~금요일)

           오전 6시 반~ 오전 11시 (토요일, 일요일) 

* 단, 조식의 경우 5층 Latest Recipe 에서도 가능하다/ 오전 6시~오전 10시반 (월요일~금요일), 오전 6시~ 오전 11시(토,일요일)

3) 해피아워: 오후 6시~ 오후 8시 반

* 12세 미만 아동은 7시 이후에는 라운지 입장 불가이므로 오후 6시에 입장하면 아이들도 1시간 동안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다. 



치즈와 과일



이날의 테마는 인도 음식 이었는데, 향신료의 부담이 적은 음식들이어서 만족스러웠다. 확실히 저녁 식사가 충분히 되는 호텔이라 그런지, 해피아워는 항상 사람이 많아 가능하면 조금 일찍 가는 것이 자리 선점에 좋은 것 같다. 한 가지 좋은 점은 해피 아워 운영 시간이 오후 8시 반까지라서 퇴근 후에 체크인 해도 충분히 이용 가능하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든다. 



인도식 볶음밥


Chef special 인도음식


내가 담아온 음식



다음날 조식은 5층 Latest Recipe 에서 먹었다. 메리어트 플래티넘 회원 이상이나 클럽룸에 투숙하는 사람들은 조식을 라운지에서 먹어도 되고, 5층 조식당에서도 먹을 수 있다. 아니나 다를까 어정쩡한 8시 즈음에 갔더니 주말이라 그런가 사람이 꽤 많았다. 음식은 정말 다양하다. 각종 빵부터, 말레이시아 로컬 음식, 일본 음식, 과일, 면요리, 딤섬 등 충분히 선택지가 넓다. 물론 선택지가 넓다 하여 다 먹는 것이 아니라 결국에는 늘 먹는 것만 담아 오지만 말이다. 



말레이시아 음식


치즈 종류



KL Sentral역에 붙어 있다 싶이한 호텔이라 오전에 이른 비행기를 타야 할 때도 종종 이 호텔을 이용하곤 하는데, 조식당에서 먹게 되면 오전 6시부터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다. 잽싸게 먹고 엎어져 코 닿을 거리에 있는 KL Sentral역에서 KL Express 를 타면 35분여만에 공항에 도착하기에 편리함은 이루 말할 수 없다. 물론 그랩보다는 비용이 들어가긴 한다. 


-> 쿠알라룸푸르 공항에서 그랩타고 시내까지 가는법



일본 음식 조식


조식당 누들


-> 르메르디앙 일반 객실이 궁금하다면? - 르메르디앙 쿠알라룸푸르에서 스테이케이션 하기- 객실


-> 스위트 투숙기- 1박에 100만원이 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투숙기-르메르디앙 쿠알라룸푸르